본문 바로가기
IT 팁

네이버 카페 탈퇴후 내가쓴 게시물 및 댓글 삭제방법

by FraisGout 2020. 3. 18.

지난 시간에 탈퇴한 다음 카페 내가쓴 게시물, 댓글 삭제 방법에 대하여

글을 작성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탈퇴한 네이버 카페 내가쓴 게시물, 댓글 삭제 방법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카페홈으로 들어가면,

내 카페 관리가 있습니다.

내 카페 관리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우측끝에 탈퇴 카페가 보이는데요.

탈퇴 카페로 들어가면,

탈퇴한 카페중 내가쓴 게시물 및 댓글을 삭제할수 있는

작성글 관리가 나옵니다.

이곳에서 게시물 및 댓글 관리가 가능합니다.

저는 탈퇴한 카페에 게시물, 댓글이 없어 안나오네요.

이건 두번째 방법입니다.

맨 하단을 보면 카페 고객센터가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들어가면,

글쓰기/게시글/댓글 이 있습니다.

글쓰기/게시글/댓글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게시글 삭제/복구가 나오는데요.

게시글 삭제/복구로 들어가주세요.

게시글 삭제 요청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간단한 안내가 나오며,

하단 부분에 네이버 회원 탈퇴 후 남아 있는 게시물 삭제

카페 탈퇴 후 남아 있는 게시물 삭제 가 나옵니다.

 

원하는 메뉴를 선택후,

나오는 안내사항 되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부득이하게 카페 강제탈퇴 당하신 분들에게 필요할거 같은데요.

캉퇴가 아니라면, 재가입후

나의활동에서

내가 쓴 글 보기

내가 쓴 댓글보기로 들어가면,

내가쓴 게시물 및 댓글을 일일이 찾지 않아도,

한번에 관리할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전체선택후 삭제해 줘도 되며, 일부분만 선택후 삭제가능합니다.^^

 

탈퇴한 카페에 혹시라도 남아있을 개인정보는 삭제해주는게 좋은데요,

내가 쓴 게시물 및 댓글 삭제를 못하고, 탈퇴를 했거나,

강제탈퇴 당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글을 써봤습니다.^^

'IT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html에 많이 사용되는 태그  (0) 2020.03.18
html 언어의 기본구조  (0) 2020.03.18
움짤 만드는 방법  (0) 2020.03.18
유튜브 동영상 mp3파일로 변경하는 방법  (0) 2020.03.18
동영상에 음악 넣는 방법  (0) 2020.03.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