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암 환자를 위한 재택 테스트 키트 사용 승인

by Healing New 2024. 5. 11.

암 환자가 병원에서 보내는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장치가 규제 당국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Liberty를 사용하면 환자는 감독 없이 집에서 혈액 검사를 받고 결과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병원 방문을 줄일 수 있다고 말하고, 임상의들은 NHS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맨체스터의 Christie에서 시험을 마친 후 이 장치는 이제 12개 NHS 사이트에 배포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영국 암연구센터(Cancer Research UK)는 지금까지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시험이 실시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암 치료에 더 광범위하게 사용될 수 있는지 알기 전에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자선단체는 말합니다.

암 치료를 받으려면 의료진이 헤모글로빈 수치, 총 백혈구 수 등 다양한 건강 지표를 모니터링하므로 일련의 혈액 검사가 필요합니다.

2017년부터 난소암과 대장암을 모두 앓았고 시험 환자 중 한 명이었던 린 톰슨(Lynn Thompson)은 이러한 검사 중 일부를 집에서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안도감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장치가 그녀의 삶에서 스트레스와 불안을 정말로 줄여주었다고 말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저는 이 기계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따라하고 사용하기가 너무 간단했습니다"라고 52세의 그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덕분에 더 이상 고정된 병원 방문 일정에 얽매이지 않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바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혈액실에 가서 의자에 앉을 때면 아마 기절할 것 같았고, 그게 연쇄 효과를 가져서 하루 종일 기분이 정말 안 좋았습니다.

"기계가 그 모든 것을 제거했습니다. 아프지 않은 단순한 손가락 찌르기입니다. 소량의 피를 흘리고 숨겨두기 때문에 스트레스나 불안감이 없습니다."

소형 프린터 크기의 이 장치는 혈액 샘플 분석을 병원 팀에 직접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맨체스터 대학의 종양학 선임 강사인 사샤 하웰(Sacha Howell)은 혈액 검사를 병원에서 벗어나 환자의 집에서 편안하게 수행하는 것이 환자에게 더 편리할 뿐만 아니라 NHS에도 비용 절감을 의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유럽에서 가장 큰 암 치료 센터 중 하나인 The Christie는 "집에 더 가까운 혈액"으로 알려진 지역 주변에 정맥절개실을 배치했습니다.

"그러나 이는 여전히 환자들이 혈액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해당 부서에 직원을 배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라고 Howell 박사는 말했습니다.

"환자가 집에서 스스로 할 수 있다면 상당한 효율성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The Christie에서 실시한 실험에서는 환자 수가 적음에도 불구하고 유망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Lynn과 같은 환자 22명이 가정 연구에 참여했으며, 470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규제 승인 시험으로 보완되었습니다.

암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낮은 수치는 어느 정도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 기술은 "아주 초기 단계"이며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성명서에서 밝혔다.

"규제 승인은 현 단계에서 효과나 임상적 유용성에 대한 지표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질문은 장치가 더 널리 사용되기 전에 향후 임상 시험에서 해결되어야 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것을 만드는 회사의 사장인 Entia는 환자들이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혈구수 분석기라고 말하면서 낙관적입니다.

Toby Basey-Fisher 박사는 "이 장치는 환자의 건강 상태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의료 전문가가 합병증을 선제적으로 해결하고 입원 및 치료 중단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