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코비드: 독감 백신 직후 메토트렉세이트를 2주 동안 중단하면 해당 접종에 대한 환자의 면역 반응이 증가

by Healing New 2021. 11. 15.

중요한 시험은 다른 건강 상태에 필요한 약물에 의해 면역 체계가 약화된 취약한 환자에서 Covid jab 보호를 강화하는 방법을 테스트할 것입니다.

영국에서 약 130만 명이 류마티스 관절염 및 건선과 같은 질환으로 메토트렉세이트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재발을 막지만 신체가 감염과 싸우거나 백신에 반응하는 능력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팀은 예방 접종에 맞춰 2주간의 휴약 기간이 도움이 되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한국의 이전 연구에 따르면 독감 백신 직후 메토트렉세이트를 2주 동안 중단하면 해당 접종에 대한 환자의 면역 반응이 증가했습니다.

노팅엄 대학의 연구원들은 다른 대학 및 병원과 협력하여 560명의 메토트렉세이트 환자를 모집할 예정이며, 그 중 절반은 세 번째 또는 부스터인 코비드 잽이 예정되어 있을 때 2주 휴식을 시도할 것입니다.

Vroom 연구는 완료하는 데 1~2년이 걸리지만 과학자들은 이 연구가 Covid의 위험에 처한 가장 취약한 일부 환자에게 확신을 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Annabelle은 장기적인 건강 상태를 위해 메토트렉세이트를 복용합니다.

참가자 중 한 명은 48세 노팅엄의 엄마 Annabelle Imray입니다.

그녀는 건선성 관절염으로 메토트렉세이트를 복용하여 부어오른 관절과 건조한 피부를 치료합니다. 때때로 그녀는 상태로 인해 너무 피곤하여 하루를 신중하게 계획해야 합니다.

그녀는 올해 초 쉴드를 하고 있었고, 지금은 코로나에 걸릴까 봐 걱정이 되기 때문에 여전히 매우 조심스럽다고 말합니다.

"나는 아이들에게 내가 걸리면 내가 그들보다 중병에 걸릴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고 설명합니다.

“외출할 때 낯선 사람과 가까이 가거나, 누군가가 마스크를 쓰지 않고 기침을 하면 뭔가 걸릴까 봐 걱정이 됩니다.

"이 시험이 면역억제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에게 큰 변화를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서 즐기는 일을 하고 우리가 더 보호된다는 것을 알게 함으로써 안심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장 위험한 것은 불확실성입니다."

수석 연구원인 Abhishek Abhishek 교수는 면역억제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이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질병에 걸릴 위험이 더 높을 뿐만 아니라 바이러스에 대한 백신에 대한 가장 강력한 면역 반응을 일으키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그들이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장기적인 질병의 재발 위험 없이 염증성 질환에 대한 약물로부터 안전하게 휴식을 취하고 부스터 잽으로부터 보호를 개선할 수 있는지 알아내기를 희망합니다. 무겁게.

"많은 사람들이 10년에서 20년 이상 동안 메토트렉세이트를 복용하므로 앞으로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고품질 증거를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연구에 자금을 지원하는 국립보건연구소의 Andy Ustianowski 교수는 "이 중추적인 연구는 널리 처방되는 이 약을 복용하는 사람들의 면역 반응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