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Covid-19 이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5개 도시

by Healing New 2021. 11. 16.

전 세계의 도시들은 Covid-19 전염병에 직면하여 보안에 대해 재고해야 했습니다. 여기 잘 하고 있는 도시가 있습니다.

코로나처럼 도시 생활을 변화시킨 것은 없습니다. 도심 사무실 폐쇄에서 마스크 의무, 식당 제한에 이르기까지 전염병 예방 조치는 장기적으로 전 세계 도시의 풍경을 변화시켰습니다. 사실, 대유행은 "도시화된" 종으로서 우리에게 일어난 규모 중 첫 번째입니다. 스페인 독감은 1900 년대 초에 명중 할 때,에 의해 추정에 의하면, 인간의 14 %가 도시에 살고 있지만, 오늘 그림은 57 %로 증가했다고 유엔 인구 국 .

결과적으로 도시는 인구를 더 잘 보호하기 위해 건강 보호 및 전반적인 보안 측면에서 더욱 경계해야 했습니다. 어떤 변화가 더 높은 안전으로 이어졌는지 명확히 하기 위해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conomist Intelligence Unit)은 최근 인프라, 디지털 생활, 개인 보안, 환경 요인 및 건강에 대한 76개의 안전 지표를 기반으로 60개 도시의 순위를 매기  2021년 안전 도시 지수(Safe Cities Index )를 발표 했습니다. 팬데믹 대비 및 Covid-19 사망률이 올해 포함되었습니다.

코펜하겐, 토론토, 싱가포르, 시드니, 도쿄를 포함하여 지수의 상위에 랭크된 사람들은 모두 전반적인 안전이 강력한 사회적 결속, 전체 인구 포용 및 사회적 신뢰와 어떻게 관련되는지를 보여주는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도시의 주민들과 대화를 통해 전염병이 가져온 변화가 어떻게 그들의 도시를 더 안전하고 포용적이며 탄력적으로 만들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여행자가 마침내 방문할 수 있게 되었을 때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여전히 알아야 할 사항.

코펜하겐의 풍부한 공원과 열린 공간은 주민들이 전염병 제한에 대처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습니다(Credit: Tim E White/Getty Images)

코펜하겐

지수의 최상위에 랭크된 덴마크의 수도는 지속 가능성(재생 에너지 인센티브 포함), 대기 질, 폐기물 관리 및 도시 산림 보호를 측정하는 지수의 새로운 환경 안보 기둥으로 인해 특히 높은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후자는 도시와 주민들이 2021년 9월 현재 완전히 해제된 전염병 제한에 얼마나 잘 대처할 수 있는지에 절대적으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비영리 코펜하겐 용량(Copenhagen Capacity)의 CEO인 Asbjørn Overgaard는 "대유행 기간 동안 공원과 녹지, 수로가 매우 인기가 있었습니다 . 시는 또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Corona-guides"를 계속 제공하고 야외 그룹 사이에 공간을 만들기 위해 광범위한 표지판과 명확한 표시를 제공합니다.

덴마크어 samfundssind로 가장 잘 요약되는 국가의 공동체 정신은 또한 국가의 시민들이 함께 일하고 정부 관리를 포함하여 서로를 신뢰하여 보다 안전한 생활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안전한 도시 지수(Safe Cities Index)는 부패 통제와 안전한 도시 사이에 높은 상관 관계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덴마크가 세계에서 가장 부패가 적은 국가 중 하나로 선정되어 시민들이 팬데믹 기간 동안 기관과 서로를 신뢰할 수 있게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코펜하겐은 또한 관광객을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대규모 코비드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행했습니다. 수집된 데이터를 통해 발병에 대한 자세한 모니터링이 가능합니다. 또한 시는 발병을 조기에 포착하기 위해 폐수 테스트를 시행할 것입니다.

토론토는 포용적인 문화와 환경 보안으로 인해 안전한 도시 지수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제공: Istvan Kadar Photography/Getty Images)

토론토

캐나다에서 가장 큰 도시인 이 도시는 인프라 및 환경 보안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전반적인 안전 지수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주민들은 특히 백신 인식 및 채택과 관련하여 지역사회 전반에 걸쳐 표적화된 커뮤니케이션을 가치 있게 여기는 포괄적인 문화를 신뢰합니다.

토론토 거주자 Farida Talaat는 토론토가 도시를 더 안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지역사회별 예방접종 프로그램을 어떻게 시작했는지 지적합니다. 예를 들어, The Homebound Sprint Vaccination 계획은 집을 떠날 수 없는 주민들을 위한 첫 번째 접종을 완료하기 위해 일했습니다. 그리고 백신 형평성에 관한 흑인 과학자 태스크포스(Task Force on Vaccine Equity)  백신 접종에 대한 보다 평등한 접근 방식을 보장하기 위해 백신 접종 노력 초기에 설립되었습니다.

도시의 다문화주의의 오랜 역사 때문에 지역 주민들도 안전함을 느낍니다. 1998년부터 토론토에 거주해 온 필리페 베르나자는 "토론토에서는 캐나다 밖에서 태어나는 것이 정상이다. 나는 다양한 인종과 문화 집단이 실제로 서로 교류하며 고립된 공간에 살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고 말했다. 전형적인 사람들 그룹에는 다양한 인종, 성적 취향 및 종교를 가진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토론토는 당신이 누구인지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는 매우 개방적인 도시입니다."

가능한 한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싱가포르는 체크인에 군중 추적 소프트웨어와 모바일 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제공: Tonnaja/Getty Images)

싱가포르

디지털 보안, 건강 보안 및 인프라 보안에서 2위를 차지한 싱가포르는 이러한 강점을 활용하여 팬데믹 초기에 빠르게 움직이고 디지털 모니터링 및 접촉 추적을 신속하게 시행했습니다. 이 나라는 또한 세계에서 가장 높은 백신 접종률(현재 80%)을 자랑하지만 새로운 변종에 직면하여 여전히 엄격한 모니터링과 접촉 추적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건물이나 소재지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전에 모든 주민들이 자신의 스캔해야 TraceTogether SafeEntry 체크 - 인에 대한 토큰 또는 전화 응용 프로그램을"시조 실행 싱가포르 거주 샘 리 말했다 여행 블로그 . "이를 통해 [당국]은 감염된 사람들과 섞이거나 상호 작용했을 수 있는 개인을 신속하게 추적하여 격리 명령을 수행하여 바이러스 전파 링크를 차단하거나 차단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는 또한 국가에 도착하기 전에 TraceTogether 토큰을 설치하거나 설치된 전화기를 임대해야 합니다.

Lee는 재택 근무가 상호 작용을 줄이기 위해 대부분의 직장에서 표준이 되었으며 이로 인해 대중 교통이 덜 붐볐다고 말합니다. 관광 명소와 쇼핑몰은 입구가 제한되어 있으며 "안전 거리두기 대사"는 대중이 건강 명령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군중을 모니터링합니다. 새로 출시된 Space Out 도구 .

2020년 3월 이후 호주의 국경이 폐쇄되었지만 새로운 자유가 눈앞에 다가왔습니다(Credit: Andrew Merry/Getty Images)

시드니

호주에서 가장 큰 도시인 이 도시는 전체 지수에서 5위를 차지했으며 건강 보안에서는 상위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호주는 팬데믹 기간 동안 국경을 완전히 폐쇄한 최초의 국가 중 하나였으며 긍정적인 효과로 증가하는 사례에 직면하여 엄격한 잠금을 유지했습니다. 호주의 1인당 코비드 사망률은 계속해서 세계에서 가장 낮은 수준 중 하나입니다. 뉴사우스웨일스주의 백신 접종률이 70%에 도달함에 따라 이러한 제한 중 많은 부분이 해제되고 11월에 국경이 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전염병으로부터 보호받고 있다는 느낌과 함께 주민들은 오랫동안 시드니 거리에서 강한 개인 안전감을 느꼈습니다. 2018년 처음 시드니로 이주한 호주 여행 웹사이트 Passport Down Under의 설립자 클로이 스코기는 "시드니에 살면서 한 나라에서 진정으로 안전하다고 느낀 적이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혼자 여성 여행자로서 시드니를 여행했습니다. 그리고 내가 어떤 위험에 처해 있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도시는 또한 도시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사이버 보안 보호 및 위협, 전반적인 스마트 도시 계획을 포함하는 디지털 보안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시드니는 더 연결되고 안전한 도시를 위해 권장되는 몇 가지 혁신을 간략하게 설명하는 스마트 시티 전략 프레임워크 를 통해 이러한 노력을 부분적으로 주도했습니다 . 예를 들어, 계획은 스마트 센서를 쓰레기통, 가로등 및 벤치에 배치하여 전반적인 사용, 교통 흐름 및 보행자 활동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마찬가지로 스마트 조명과 CCTV 네트워크는 야간 안전과 야간 경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아이디어 중 일부는 이미 남부 시드니에서 ChillOUT 허브 의 형태로 실행 되고 있습니다. 주민들이 스마트 조명 아래에서 만나고, WiFi에 연결하고, 전자 제품을 연결할 수 있는 야외 공간에서 사용량 데이터가 도시 지도자에게 다시 전송됩니다. 그래서 그들은 시민들이 도시의 기반 시설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더 잘 이해하고 적응할 수 있습니다.

도쿄는 전체 안전 도시 지수에서 5위, 건강 보안 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제공: Uji Ozeki/Getty Images)

도쿄

일본의 수도는 전체 지수에서 5위를 차지했으며 보편적 의료, 전염병 대비, 기대 수명, 정신 건강 및 코비드-19 사망률과 같은 요소를 측정하는 건강 안보 지수에서 최상위를 차지했습니다. 올림픽 기간 동안 사례가 급증했지만 예방 접종이 인구의 거의 60%에 도달하면서 발병률이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긍정적인 소식에 비추어 일본은 2021년 9월 말을 기준으로 연방 비상사태의 종료와 점진적인 제한 해제를 발표했습니다. 대신 일본은 의료 입학을 위한 백신 여권 사용을 장려할 계획입니다. 시설 및 대규모 행사, 심지어 기업이 여권 소지자에게 할인 또는 쿠폰을 제공하도록 권장합니다.

도쿄는 또한 교통 안전, 보행자 친화성 및 교통 네트워크를 포함한 기반 시설 보안 부문에서 상위 5위 안에 들었습니다. 철도로 연결된 걷기 좋은 도시인 도쿄는 걷기와 지역 사회 참여를 장려하기 위해 건설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웃 범죄 예방 및 감시의 형태로 보안에 대한 시민 참여가 강화되고 범죄에 대한 책임 의식이 공유되었습니다. 방지.

Global Youth Review 잡지  설립자이자 도쿄 거주자인 Sena Chang은 "기차역의 다양한 분실물 센터에서 거의 불필요한 자전거 자물쇠에 이르기까지 다른 사람들의 복지에 대한 엄청난 존경심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그녀는 도시 한복판에서 쇼핑백을 잃어버렸는데, 그곳에서 친절한 쪽지와 함께 가방을 찾았을 때를 회상합니다. 그녀는 "수세기 동안 이어져 온 집단주의 문화와 서로에 대한 큰 존중이 도쿄를 내가 살아본 도시 중 가장 안전한 도시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