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위한 코로나 부스터 대응 희망

by Healing New 2022. 7. 3.

100만 명 이상의 취약한 사람들이 부스터 잽(booster jab) 후 약을 잠시 중단함으로써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보호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한 실험이 제안합니다.

일반적인 면역 억제 약물인 메토트렉세이트를 2주 동안 중단하면 최대 12주 동안 스파이크 항체 수준이 두 배로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질병 재발을 경험했지만 삶의 질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유사한 접근법이 다른 약물에도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서는 연구가 필요합니다.

Lancet Respiratory Medicine에 기고한 과학자들은 환자가 약을 중단하기 전에 항상 의사나 전문 병원 팀과 상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영국의 지침은 코로나19 부스터 이후에도 메토트렉세이트를 계속 복용하는 것이었으나 미국에서는 환자들에게 일주일 동안 중단하라는 권고를 받았다.

심각한 질병

시험을 이끈 노팅엄 대학의 Abhishek Abhishek 교수는 초기 결과에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습니다.

메토트렉세이트와 같은 약물은 신체의 면역 반응을 약화시키기 때문에 자가면역 염증 상태를 조절하는 데 좋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에 대한 신체의 반응과 감염을 퇴치하는 능력을 약화시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bhishek 교수는 "이러한 결과를 구현하면 코로나19에 대한 부스터가 제공하는 보호 기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심각한 질병에 취약해졌습니다.

"우리는 이 증거가 앞으로 그들의 삶에 도움이 되는 다음 단계가 되기를 바랍니다."

'너무 위험한'

그러나 에든버러 대학의 Neil Mabbott 교수는 이것이 심각한 코비드 질병과 병원 입원 위험을 줄일 수 있는지 여부가 답이 없는 질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런 유형의 치료는 의학적 조언에 따라야 하며 일부 상황에서는 심각한 상태나 복잡한 질병이 있는 환자에게 너무 위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대유행의 첫 번째 단계에서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라고 권고한 영국의 220만 명 중 약 130만 명이 류마티스 관절염이나 건선과 같은 상태에 대해 정기적으로 메토트렉세이트를 처방받습니다.

이 시험에서 잉글랜드와 웨일스 전역의 26개 NHS 병원에서 방금 코비드 부스터를 맞은 254명의 성인을 동등하게 나누어 다음 중 하나를 요청했습니다.

  • 2주 동안 메토트렉세이트 복용 중단
  • 평소처럼 계속 사용

4주 후, 바이러스가 체내 세포를 감염시키는 것을 차단하는 혈액 내 스파이크 항체 수치가 첫 번째 그룹에서 두 번째 그룹보다 2배 높았으며 12주 후에도 눈에 띄게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일부 질병 증상은 한 달 후에 일시적으로 회복되었지만 일반적인 건강에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좋은 결과'

노팅엄 대학교, 맨체스터 대학교, 런던 임페리얼 칼리지, 옥스퍼드 대학교, 런던 퀸 메리 대학교의 연구팀은 이제 T 세포 반응을 측정할 계획입니다. 질병 - 6개월.

임페리얼 칼리지 런던(Imperial College London)의 면역학 및 호흡기 의학 교수인 로즈마리 보인턴(Rosemary Boynton)은 "이 환자들에게 더 천천히 쇠약해지는 것은 매우 좋은 결과입니다.

"이는 면역 억제 환자 그룹에서 향후 백신 접종 전략에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류마티스 전문의이자 자선단체인 Versus Arthritis의 선임 임상 고문인 Benjamin Ellis 박사는 이 관절염 치료제를 복용하는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전염병이 한창일 때 Covid로부터 보호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2주 동안 메토트렉세이트를 중단하는 것이 "아마도 좋은 생각"이지만 "이것이 필요한지 정말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추가 연구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Ellis 박사는 "사람들은 먼저 건강 관리 팀과 확인하지 않고 면역 체계 약물을 중단해서는 안 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댓글